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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irectX SDK 를 설치하지 않고 Windows를 설치할 때 같이 설치된 라이브러리들로 작업을 하려면 기존의 내용을 조금씩 변경을 해야한다.


나의 경우 DXTrace()를 잘 쓰고 있었는데, 이것은 따로 넣어주어야 한다.

DxErr.zip


Shader를 읽기 위해서 사용하는 D3DX11CompileFromFile() -> D3DCompileFromFile() 로 변경되었다.

이 함수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헤더와 라이브러리를 추가해야한다.

#include <d3dcompiler.h>

#pragma comment(lib, "d3dcompiler.lib")


구조체 D3DXVECTOR -> DirectX::XMFLOAT 으로 변경되었다. (뒤에 숫자는... 생략)

이 구조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헤더만 추가하면 된다.

#include <DirectXMath.h>

#include <DirectXPackedVector.h>

using namespace DirectX; <- 를 사용해도 무관하지만.... 이전의 회사 프로젝트에서 namespace가 꼬여서 고생한적이 있기 때문에 나는 그냥 namespace를 앞에 붙여서 사용한다. 


함수 D3DX11CreateShaderResourceViewFromMemory() -> CreateWICTextureFromMemory() 로 변경되었다.

dds, tga를 제외한 이미지 파일을 불러올 땐 위의 함수를 사용하면 된다.

#include "WICTextureLoader.h" 를 추가할 것.


이것의 경우 기본적으로 라이브러리가 없기 때문에 https://directxtex.codeplex.com/ 에서 받아서 빌드후 사용하면 되지만, 나는 이미 빌드해서 썻으니까 따로 올린다.

DirectXTex-master.zip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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