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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본적으로 유니티의 어플리케이션을 종료하기 위해선 Application 클래스의 Quit() 함수를 사용하면 된다.
Application.Quit();
그런데 이것은 일반적인 방법으로 실행했을 때에는 처리되지만, 웹이나 유니티에서는 동작하지 않는다.
그래서 Unity에서는 다음과 같이 처리를 해라고 하였다.
http://answers.unity3d.com/questions/161858/startstop-playmode-from-editor-script.html
요약을 해보면 아래와 같다.
//C#
public static class AppHelper
{
#if UNITY_WEBPLAYER
public static string webplayerQuitURL = "http://google.com";
#endif
public static void Quit()
{
#if UNITY_EDITOR
UnityEditor.EditorApplication.isPlaying = false;
#elif UNITY_WEBPLAYER
Application.OpenURL(webplayerQuitURL);
#else
Application.Quit();
#endif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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