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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함수를 호출 함으로써 DirectX와 CUDA 양쪽에서 ID3D11Resource를 사용할 것이라고 CUDA 런타임에게 명시할 수 있다. CUDA 런타임은 변수 resource를 통해 버퍼를 가리키는 CUDA 전용 핸들을 하나 반환한다. 이 핸들은 차후에 CUDA 런타임의 API를 호출시 ID3D11Resource를 참조하기 위해 사용될 것이다.

이 함수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하자.

https://www.cs.cmu.edu/afs/cs/academic/class/15668-s11/www/cuda-doc/html/group__CUDART__D3D11_gf0545f2dd459ba49cfd6bcf2741c5ebd.html



cudaMallocPitch()는 CUDA에서 2차원 배열을 생성하는 함수이다. C처럼 2차원 배열을 만들 수 없기 때문에 이렇게 따로 함수가 있다. 이것에 대해서는 다음에 다시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다.

cudaMemset()은 말 그대로 값 세팅을 한다.



cudaGraphicsMapResources()는 앞에서 ppResource를 CUDA에 주소를 할당하고, cudaGraphicsUnmapResources()은 ppResource의 주소 할당을 해제한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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